flywithu

Seunghee's Story

브링엔티

#브링엔티 #현대모비스 #자동차키 #디지털키

2월달에 브링엔티라는 디지털키 체험단에 응모해서 이 제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받은만큼 후기를 올려야 해서… ^^

이 제품은 아마 현대/기아차만 지원 할꺼예요.
처음 이게 뭔가 봤을때, 기존 키를 디지털 키로 바꿔 준다 였습니다. 그래서
우와!.. 같은 현대 계열이라서 현대차의 키를 복사 할 수 있는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건 아니고요..

물리적인 키를 브링앤티 장비 안에 넣어 두면, 손가락이 나와서 키를 눌러 주는 거예요…;;
물리적인 키를 넣어야 해서, 제한적인 모델만 지원할것 같습니다.

현기차 중에서 블루링크가 지원 안되는 차량이면 아주 유용할것 같고요.
블루링크가 지원되면 장단이 있는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기존차는 뒷자리 손잡이에 손을 대면 도어를 다 열어 주어서, 아이 태우기 상당히 편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팰리세이드로 바꾸었는데 이차는 앞자리 손잡이의 버튼을 눌러야만 문을 열어 주네요..
그래서 아이를 안고서, 문을 두번이나 만지고 열기 힘들었는데 브링앤티를 하면 뒷자리 근처 가면 문을 다 열어 주어서 이 점이 편합니다.

그대신 키가 차량 안에 있다보니, 짐을 들었을때 트렁크 주위에 있으면 자동으로 트렁크를 열어 주는데.. 이 기능을 못 쓰네요..

크기는 생각보다 큰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저렇게 나온 거가 버튼을 실제로 쿡! 눌러 줍니다. ㅋ.
이게 내구성이 무척 좋아야 할꺼예요.. 춥거나 해서 손가락이 얼면은 …….

저렇게 블루투스의 신호 강도로 거리를 판별합니다. 그래서 주위 노이즈에 따라 상당한 영향이 있을수 있는게 단점이기는 하지만.
좀더 일찍 차문이 닫히는 문제만 있을것 같아서 큰 문제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