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씨 자살이라…

<앵커> 삼성그룹 이건희 회장의 셋째 딸 윤형씨가 교통사고가 아니라 스스로 목을 매 숨진 상태에서 발견된 것으로 뒤늦게 확인됐습니다. 뉴욕에서 박성구 특파원입니다.

<기자>
미국 유학중 치명적 교통사고로 숨진 것으로 발표된 삼성그룹 이건희 회장의 셋째 딸 윤형씨의 사인은 사고가 아닌 자살로 알려졌습니다. 윤형씨는 지난 18일반 유학중인 뉴욕대 인근 숙소에서 목을 매 숨진 상태에서 발견된 것으로 뒤늦게 확인됐습니다. 뉴욕 검시소는 이와 관련해 윤형씨의 사망원인을 조사한 결과, 목을 맨 흔적 말고는 다른 원인을 찾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넷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등 삼성의 다른 자녀와는 달리 활달한 성격의 소유자로 알려진 윤형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이유는 명확이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 9월부터 뉴욕대에서 아트 매니지먼트를 전공해온 윤형씨는 개인 신상문제로 우울증을 겪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삼성그룹은 지난 18일 윤형씨가 치명적 교통사고를 당한 뒤 19일 새벽 사망했으며, 이에 따라 21일 원불교 장례 절차에 따라 화장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사고시간과 장소 피해자와 가해자, 사고차량 목격자가 전혀 나타나지 않아 교통사고가 아니라는 추측이 나돌았었습니다.

자살이라니…
삼성가가 부담스러웠나.. 하기사 그것도 짐이지…
주위의 시선..
박제된 사람으로 살아야 하는것이.. 성격에 힘들었을수도 있겠지…

2 thoughts on “윤형씨 자살이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