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의식 테스트?

잠재의식 테스트/ 체크결과 입니다

——————————————————————————–

1.시선의 끝 : 이 남자의 입장에서 어느 곳에 시선을 두는지에 따라 당신의 사교성을 진단해 볼 수 있습니다.

선택 : 여자 고등학생

사람을 사귀는 데 있어 소극적인 면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람을 만날 때에는 왠지 자신도 없고 마음도 내키지 않고 귀찮다고 느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서도 마음 한구석에서는 멋있는 애인이 있다면…. 혹은 그때가 좋았지,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등의 미련을 가집니다. 당신이 계속 이런 상태라면 모처럼 당신에 맞는 멋진 상대가 나타난다면 어떻게 될까…

——————————————————————————–

2.꽃의 정체 : 이 테스트는 이름 모를 꽃씨가 장래 어떤 꽃을 피울까를 상상하는 것으로,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장래에 대한 기대나 불안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공신력, 문학적 창조력, 게다가 당신이 얼마나 로맨틱한 사람인가 하는 것까지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선택 : 장미

다가올 자신의 미래에 모든 에너지를 불태우려는 사람입니다. 또 연애나 성에 대한 동경도 강하고 매우 로맨틱한 꿈을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

3. 공원 풍경중 지우고 싶은 것 : 이 테스트는 대인관계를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선택 : 그네를 지우고 싶어하는 사람

상대방을 고려하여 적극적인 발언을 조금만 절제하면 좋겠습니다. 당신은 매우 정직한 사람입니다. 겉과 속이 다르지 않는 성실한 면은 주위의 모든 이에게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의견을 모두 말해 버리는 면이 있기 때문에 오해를 살수도 있습니다? 진실을 얘기하는 데도 조심을 해야겠죠.

——————————————————————————–

4. 일주일을 8일로 늘린다면 : 이 테스트는 일주일 중 어느 요일에 매력을 느끼는가를 보고 공부나 일에 대한 당신의 열의를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선택 : 토요일/일요일

일에서 해방되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날입니다. 이런 의미로 볼 때 토, 일요일을 늘리고 싶다고 한 사람은 자신답게 살고 싶다는 욕구가 강한 사람입니다. 출세나 명예보다도 자신의 즐거움을 중요시하는 사람입니다.

——————————————————————————–

5.손가락 테스트 : 당신의 사랑의 경향을 알 수 있습니다.

선택 : 새끼손가락

첫번째 엄지손가락을 편사람은 무식한 사랑이에요. 무식하다 하면 좀 듣기에 그렇지만 어떤 면에서 보면 저돌적이라 할 수 있죠.

두 번째 손가락은 지적인 사랑이에요.

가운데 손가락은 좀 펼 때 그렇지 않나요 느낌이? 육체적 사랑이에요.

네 번째 손가락은 이것도 좀 펴기 힘들죠? 변태적 사랑입니다.

다섯번째 새끼손가락은 순수. 순수한 사랑이에요.

——————————————————————————–

6.흰새가 입에 물고 있는 것 :

선택 : 꽃다발

꽃다발을 선택한 남성

당신에게는 미인타입으로 약간 접근하기 어려운 느낌이 드는 여성이 어울린다. 이런 타입의 여성은 자신의 개성을 확고히 갖고 있어서 다른 사람과 왁자지껄 떠들기보다는 혼자서 조용히 독서하는 쪽을 좋아한다. 또한 개성이 강한 만큼 좋고 싫음도 분명하다. 싫은 사람은 싫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매우 정열적이 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다.

<어드바이스>
그녀가 개성적이므로 이쪽도 개성적이라야 조화를 이룰듯. 개성은 보다 지적인 쪽이 무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꽃다발을 선택한 여성

개성적이고 핸섬한 타입이 당신에게 어울린다. 그렇다고 해서 냉정한 느낌의 남성이 맞는다는 것은 아니다. 옆에 있는 것만으로 황홀한 듯한 감미로운 무드를 갖고 있는 사람이 최고다. 게다가 취미가 독서와 음악감상이라면 말할 필요도 없다.

<어드바이스>
당신은 매우 조용한 여성이므로 이 감성을 잘 이해해 주는 순진한 남성이 좋다. 예를 들면 바다에서 수영하자고 하는 사람보다는 가을의 해변 모래사장을 산책하지 않을래? 라고 물어오는 그런 사람 말이다.

——————————————————————————–

7.필름을 뽑아보았을 때 나온 사진 :

선택 : 산 풍경

어린이 사진 : 눈물과 인정에 약함

도심의 야경 : 인간 관계가 중요하다고 생각, 술에 의존

산 풍경 : 약간의 짐만 있어도 아주 불안해함

동물 : 이성으로부터 많은 호응, 자신보다는 남을 생각할 줄 안다

——————————————————————————–

8.갑자기 당신에게 카메라를 들이댄다면?

선택 : 피한다

멋진 포즈를 취한다 : 당신은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아서 거짓말을 잘하는군요. 양다리 스타일.

주위사람들에게 같이 찍자고 한다 : 당신은 밝은 성격이며 모임에서 호감을 주는 사람으로 모든이들에게 친절하군요.

피한다 : 수줍음이 많은 당신. 자신감이 좀 부족하네요. 사람을 사귈 때는 많은 시간이 필요하군요. 만일 남자라면 마마보이일 가능성이 크군요.

장난스런 표정을 짓는다 : 당신은 가볍게 사귀는 걸 좋아하고, 즐거운 만남을 좋아하고, 바람기가 조금 있네요.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순정파…

——————————————————————————–

9.사막에서 버리는 동물 :

선택 : 호랑이

호랑이 : 자존심

원숭이 : 자식

양 : 사랑

소 : 재산

말 : 지식

——————————————————————————–

10.[애인 생길 확률] 해변에서 여자가 읽고 있는 책 :

선택 : 연속 살인 사건을 탐정이 해결하는 미스테리물

‘안 될 일도 된다!’ – 애인이 생길 확률은 90% 이상
미스테리물을 고른 당신이 멋진 연인을 만날 가능성은 90% 이상!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확실한 연인을 만나게 되는 기가 막힌 연애운을 가지셨군요.
특히 당신은 이성이 다가가기 쉬운 분위기를 가진 것이 최대의 강점. 외출 전에는 나쁜 기분을 갖지 말고 언제나 웃는 얼굴로 다니도록 하세요.
그렇게 한다면 평소 당신에게 관심이 없던 이성으로부터 ‘그 사람과 영화라도 한번 본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느낌을 주기도 하는 등 없던 인연이 생기는 행운까지도 있습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