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inno. LOOX720 HARD CASE



http://www.innopocket.com/web/showProductDetail.asp?ID=158&name=Metal%20Deluxe%20Case%20for%20Pocket%20LOOX%20720&code=FS-0310

innopocket 의 LOOX720 HARD CASE.

첫 느낌은 너무 투박하다.
네모난 박스가 뭐냐;
좀 유선형을 해주었으면 좋으련만.

일단 궁금했던, PDA고정은.. 기존의 T3케이스와 다르게, 그냥 양옆에서 눌러 주는 식이다. 고무같은 것으로.. 그러나 생각외로 고정은 무척 잘해준다.

룩스 720 케이스가 내가 찾은것이 총 3종 이었으나, 다 비슷비슷 하였따.

일단 실용성 면에서 보자면 무척 잘되어 있다.
뒤의 카메라구멍도 적절히 잘 뚫려 있으며, 아래 싱크케이블, 상단의 확장 메모리구등.. 조화롭게 잘되어 있으며, 뚜껑의 2개의 SD를 넣을수 있는것은 무척 편하다.

무게는.. 하드케이스라서 그런가. 좀 무겁다는 느낌이다. IPAQ에 CF확장팩 단거 같은 느낌.;;

디자인은.. 그래도 곡선미를 가지고 있던 룩스를 벽돌로 만들어 버렸다. ;;; 네모난 박스에 필요한부분(카메라 부분이라던가, 외부 연결단자)를 잘라 버린듯한 느낌!.

그러나.. 케이스의 목적이 무엇인가?. 더구나 하드케이스의 목적은?
자기를 불살라서, PDA를 잘 지키는것 아닌가?.
그러한 실질적 면에서 본다면 아주아주 튼튼해 보인다.
앞면을 쳐도, 충분한 강도를 가져서, 액정을 충분히 보호 할수 있으면 되는 것이다. 그리고 룩스 케이스는 충분히 가능하다.

디자인이 좀 아쉽지만, 앞면에 레터링을 조금만 한다면, 이 밋밋함을 충분히 커버 할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최고의 케이스가 될것이다.^^

3 thoughts on “by inno. LOOX720 HARD CAS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