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당신의 U.F.O는 어디에 있나요?

멀더는 U.F.O(unindentfied flying object) 가 사만다를 찾게 해줄희망이라 생각해서 U.F.O와 외계인의 존재를 믿고, 그존재를 찾는다.

경우는 U.F.O 를 통해서 세상을 볼수 있다고 믿는다. 그녀의 희망은 U.F.O를 보아서, 보고싶은 사람의 얼굴을 잠시나마 보고 싶어 한다.

U.F.O . 이것의 존재에 대해서 어느 누구도 말할수 없다. 그것은 자신의 ‘믿음’인 것이다. 이 믿음이 현실이 되고 ‘희망’이 되는 것이다.

어둠속에서의 ‘희망’이란. 망망대해에서의 ‘등대’와 같은것이다. 그래도. 힘겨운 삶이나마, 살아갈 힘을 주는 희망. 이것이 U.F.O란 것으로 표출되는 것이다.

U.F.O는 애인, 친구, 부모님, 선생님등 누구나 될수 있고, 그것은 언제나 주위에 있을 것이다. 당신의 U.F.O는 누구인가요?

P.S.
현대 계급사회에서, 상위 계급으로 올라가는 길은 무엇일까? 유일하게 LOTTO이다.. 얼마전에 친구의 이 대화명을 보고, 재미있기도 했지만, 씁쓸하기도 했다. 계급이 MONEY에 따라 나누어 지고, 상위 계급이 존경이 아닌, 단지 ‘돈’으로만 보인다는거. 그리고 노력을 해도.. 상위 계급으로는 못 올라 간다는거..
우리 ‘lotto계라도 만들자구요~ fund 모집중>!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