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지기/다시 오겠군. 읽어 보시지.

도대체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는건지?
LINUX훗.. 내가 그 쪽보다 오래 썼다.
그리고 내가 분명히 적어 놓았을텐데..
기존에 작업한곳의 싸이트에 문제가 있어서 메일로 문의 하면 알려 주겠다고 했는데..


C,C++로 OS만드는줄 아냐고?
바보 아니야? LINUX는 깔아 보고서 LINUX몇번 깔아 봤냐는 소리를 하는건지? LINUX의 커널은 거의 C로 작성 되어 있다고… 개뿔도 모르면서 그러지 말라고.  커널이 뭔지나 아는지 모르겠군…


웬만한 어플리케이션을 PHP로 만드나? PHP는 웹스크립트 언어지.  일반적인어플레 케이션 개발용이 아니라고.. 그럼 그쪽은 무슨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었는데? PHP로 excel정도 만들었나? 그리고 고딩도 프로가 있을수 있는거지.. 아마추어와 프로의 차이를 고딩과 프로로 나누다니. 형? 보아하니 이세상을 나이로 나누려고 하는 모양일세. 그정도 잔뼈가 굵었으면 나이가 중요한게 아니란걸 알텐데..


아무래도 언어 실력이 딸리는것 같군.. 



 PEEK,POKE는 예로 든거라고. C,C++도. 각각의 언어마다 쓰임세가 다른다고 예를 든거지. 도대체 그럼 그쪽은 PHP로 어떤 어플리케이션을 만드는데?
그리고 ‘형들’이라는 복수 쓰시지 마시지. 그쪽 혼자만의 이상한 생각은 아닌지? 나이가 몇인데 반말이나 쓰고,  어리다고 하냐?


엔지니어와 기술자의 차이를 아나?
그쪽 같은 사람을 기술자라고 부르지.
이쪽에 오래 있어서 SKILL은 뛰어 날지 모르지만.
그냥 SKILL만 있을뿐, 부대 능력은 없는 사람.사람 이라는 표현 보다는 단순 기계라는 표현이 어울리겠군.코딩하는 기계.


한번 잘 생각 해보시지. 또 다시 와서 욕 남겨 놓고 가던지.
기계가 뱉어내는 ERROR를 보정해줄수는 있어.


최소한의 선은 넘지 말아라. 최소한 자존심은 건드리는게 아니야.


그리고, 욕하고 가면서 메일 주소 남겨 놓겠나고? 난 욕은 왠만해서는 안해. ON-LINE상에서 한적은 지금까지 없었고, 만약 해야 한다면 당연히 나한테 연락할수 있게 해 놓는다. 왜냐고? 내가 다시 욕을 먹더라고 그게 당연한거 아니야? 그건 상식이라고, 하기사 욕을 남겨 놓은 행위 자체가 상식을 벗어난 행동이니 그쪽한테 상식을 요구 하는 내가 잘못 한거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